[도쿄환시] 물가 발표에 달러·위안 엇갈린 행보
도저히 일 못해요파리가 수천 마리는 있어요젊은 女와 살며 정신 나갔다돌변한 아빠.
개인적으로 저마다 궁금한 영화라서 이번 연휴는 평소보다 자주 극장 나들이를 할 것 같다.같은 날 개봉하는 경쟁작이 여럿인 게 좋을 리는 없다.
올여름 극장가는 굵직한 한국영화 네 편이 연이어 개봉했다가 제작비 회수는커녕 흥행에 무참히 실패한 경우도 나왔다.그리고 한가위 보름달일 테지만 말이다.스크린에 다뤄진 적 없는 소재의 실화를 어떻게 완성했을지 궁금하다
네타냐후는 머스크에게 AI가 사회에 미칠 부정적 영향에 어떻게 대비하고 있느냐고 질문했다.이스라엘의 사법부 개혁을 추진하면서 민주주의를 크게 후퇴시켰다는 비판을 받는 네타냐후 총리는 자기 행동을 변호할 기회가 필요했고.
네타냐후는 더 나아가 AI 기술이 마치 석기시대 사회가 핵무기 기술을 갖게 되는 것과 같은 상황이라고 경고했다.
박상현 오터레터 발행인 지난주 미국을 방문한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는 캘리포니아주 테슬라 공장을 방문해 일론 머스크를 만났다.CC-TV 캡처 시진핑 비서실장의 막강한 권력 지난 3월 차이치는 전인대에서 딩쉐샹(丁薛祥)과 바통 터치하며 시 주석의 비서실장인 중앙판공청 주임을 맡았다.
중앙조직부의 지역 간 간부 교류 프로그램을 이용해 베이징 서기 시절 호흡을 맞췄던 간부들을 전국 곳곳의 부성장(차관급)에 포진시켰다.개편된 국무원 사이트에는 총리 동정란까지 없앴다.
중앙판공청 주임이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한덕수 총리의 양자회담에 배석했다.리창의 경제와 차이치의 안보가 충돌하는 ‘의도된 딜레마는 위험하다.